임직원 재무관리 제안배경 임직원에게 금융교육과 재무상담 등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임직원의 재무안정화에 따른 기업의 장기적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 입니다. 경제상황의 변동성 초고령사회에 따른 공적연금과 의료보험제도 등 사회제도의 개편글로벌 경기변동에 따른 리스크 증가새로운 금융제도 도입에 따른 금융환경의 변화 임직원의 재무적 고민 다양한 매체증가로 인한 검증되지 않은 금융정보 피해업무와 개인의 재무관리 병행에 따른 시간의 한계와 삶의 질 저하전문가 부재로 인한 미래 준비에 대한 막연함과 심리적 불안 기업복지서비스 ESG경영을 위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의 필요성 증가개인의 재무적 문제로 인한 업무집중 및 능률 저하기업의 경쟁력 및 임직원의 이직률 업무분야 재무교육 업무내용 임직원을 위한 맞춤형 재무교육으로 개인의 금융역량을 높이고, 건전한 재무습관 형성과 기업의 복지 향상에 기여합니다. 비용 추후협의(제휴기업 할인) 업무분야 재무상담 업무내용 재무상담은 재무상담 서비스에 포함되는 모든 분야를 개별 또는 통합하여 고객의 재무관리 상담을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비용 추후협의(제휴기업 할인) 재무상담 서비스 효과 임직원 임직원의 재무적 고민과 문제해결로 인한 재정건전성 향상재정안정에 따른 심리적 안정, 업무집중도 및 업무효율 향상올바른 자산관리, 금융피해 예방 및 안정적인 미래설계 가능 기업 기업 복지서비스 만족도 증가임직원 업무집중 강화로 인한 능률 및 생산성 향상복지비용 감소 및 임직원 근속률 향상 상담 문의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이름 *연락처 *회사명 *문의 분야 *재무상담금융강의임직원재무관리기타문의 내용 *개인정보 수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기타과학기술인공제회 회원은 체크해주세요Comment작성완료